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고객지원센터

고객감동센터

  • 온라인 고객센터

    031-826-8826

    평일 오전 10:00 ~ 17:30
    카카오톡 9:30 ~ 16:00
    점심 시간 12:00 ~ 01:00
    휴무 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    반품주소지 :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도하리 408-1
  • 입금계좌안내

    • 국민은행421701-04-122681
    • 예금주 : 농업회사법인 한만두식품(주)
  • Q주문 취소하고 싶어요.
    • [ 로그인 마이쇼핑 주문조회 하단 주문취소 ]에서 주문을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  단, 주문 취소는 상품 출고 전까지 가능합니다.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
      직접 취소가 어려우실 경우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   ✔ 주문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. 복원에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이미 주문했는데, 상품의 일부를 변경 / 취소하고 싶어요.
    • 주문 상품의 변경 및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Q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•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실 경우 유선 주문도 가능합니다. 

      다만, 무통장 입금으로만 주문 가능하며, 쿠폰 및 적립금 사용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(회원 이벤트 참여 불가)

  • Q무통장 입금이 확인 되지 않아요.
    • 무통장 입금 결제건은 3일 이내로 입금 확인 안 될 경우 주문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      아래와 같은 사유시 입금이 확인되지 않습니다.

       ✔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       ✔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 할 경우

       ✔성함에 띄어쓰기를 하시는 경우
       ✔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하는 경우 


      기타 문의는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로 부탁드립니다.

  • Q교환 및 반품 기준, 방법이 궁금합니다.
    • 식품 특성상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   [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]
         ✔ 사진과 함께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 문의 접수해주세요.


       [단순변심 / 주문 오류의 경우]
        1. 식품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        2. 그 외의 상품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     

         ※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한만두에서 부담합니다. 그 외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 

  • Q상품을 반품,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    •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 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• 고객님의 상품이 아직 출고되지 않았다면,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센터(031-826-8826)로 문의주시면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      배송 준비 중 이거나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• Q배송일을 지정하고 싶어요. (배송일 안내)
    • 죄송합니다, 고객님. 현재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.

        ★ 배송일 안내 ★

          ✔평일 낮 12시(정오) 주문 건 : 결제 후 평균 1-2일 이내 수령 가능

          ✔평일 낮 12시(정오) 주문 건 : 결제 후 평균 2-3일 이내 수령 가능

          ✔주말·공휴일 주문 건 : 돌아오는 영업일 순차 출고되어 1-2일 이내 수령 가능

            ⏰지금 오후 12시가 아직 안 됐다면 어서 결제해 주세요. 내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!

      ※ 택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    ※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배송 지연시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립니다.

  • Q배송 시간 안내 받을 수 있나요?
    • 배송 시간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어 정확하게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배송을 받지 못했는데, ‘배송완료’로 확인됩니다.
    • 본의 아니게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. 사이트 내의 배송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      송장 번호로 확인해 주시고 자세한 문의는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센터(031-826-8826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제품이 잘 못 왔어요.
    • 고객님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정확한 확인을 위해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로 문의 남겨 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• Q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• 사랑합니다. 아쉽게도 현재 해외배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.

  • Q적립금 및 쿠폰 사용 문의 합니다.
    •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 상품 및 이벤트에 따라 적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각 게시글 하단 안내사항 참고 바랍니다. 

       

       ★ 한만두샵 적립금 및 쿠폰 이용 안내 ★
         ✔ 적립금 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(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)은 3,000원입니다.
         ✔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(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)은 5,000원입니다.   

         ✔ 적립금은 쿠폰과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       ✔ 상품 구매 합계액이 최소 10,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     ✔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체크시점으로부터 14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.
         ✔ 주문 취소 / 환불시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.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 

         ✔ 쿠폰의 유효기간은 혜택 정보에 따라 상이합니다. 각 쿠폰의 유효기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  ※ 적립금은 포인트의 개념으로써 1회 최대 사용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.
          이 부분은 쇼핑몰 이용 정책으로써 변경이 어려우며,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       

      기타 문의사항은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, 고객 센터(031-826-8826)로 문의 남겨 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• Q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.
    • 사랑합니다. 한만두샵 이용시 불편하셨던 점 있으시다면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으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      담당자가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및 조치 드리겠습니다.

      아래는 회원 탈퇴 방법입니다.
      [마이쇼핑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(오른쪽 하단)]를 통해서 가능합니다.

      ※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어 환불, 복원 불가합니다.

  • Q이벤트 문의 합니다.
    • 한만두샵 이벤트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[카카오톡] 또는 [고객게시판]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
다음 페이지